기사상세페이지

충남산학융합원-호서대학교 인문사회대학 MOU 체결

기사입력 2021.08.09 11:14

SNS 공유하기

fa tw gp
  • ba
  • ka ks url
    박상조 원장 "교육프로그램 개발, 강사지원, 취업연계 등 지원 아끼지 않을 것"

    협약사진 (2).jpg

     

    [당진일보] (사)충남산학융합원과 호서대학교 인문사회대학이 우수 인재양성을 위한 상호 협력과 학생들의 전공역량 강화 및 취업률 향상을 위해 현장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, 강사지원에 대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.

     

    지난달 21일 개최된 협약식에서 (사)충남산학융합원 박상조 원장은 “지역을 대표하는 호서대학교 특히 인문사회대학과 업무협약을 하게 되어 기쁘다"며 "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, 강사지원, 취업연계 등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”이라고 말했다.

     

    호서대학교 인문사회대학 박윤철 학장은 “충남의 대표적인 교육기관인 (사)충남산학융합원과의 업무 협력을 통해 지역의 우수한 인재들을 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향후 더 많은 범위에서 상호 협력을 추진하겠다”라고 밝혔다.

     

    (사)충남산학융합원은 충남서북부 유일의 고용노동부 지정 공동훈련센터로써 2020년 우수공동훈련센터로 선정된 충남의 대표적인 교육기관이며, 호서대학교는 충남을 대표하는 지역대학으로써 2021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 사업으로 선정되는 등 지역교육계와의 상호협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.

    backward top home